‘소화제 부문까스활명수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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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골든브랜드] 올해로 출시 127주년, 현재까지 91억 병 판매
소화제 부문 활명수는 기네스에 등재된 국내 최초의 등록상품이자 국민 소화제이다. 까스활명수-큐가 ‘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(K-BPI) 소화제 부문’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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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골든브랜드] 액제소화제 시장 매출 1위, 압도적 점유율 유지
소화제 부문 동화약품 활명수는 1897년 민병호 선생이 개발한 국내 최장수 의약품이다. 까스활명수-큐가 ‘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(K-BPI) 소화제 부문’에서 골든브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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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골든브랜드] ‘활명수’ 브랜드로 지금까지 약 90억 병 판매
소화제 부문 까스활명수-큐가 ‘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(K-BPI) 소화제 부문’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. 활명수는 1897년 9월 궁중 선전관 민병호 선생이 궁중비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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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골든브랜드] 89억 병 팔린 소화제, 압도적 점유율 유지
까스활명수-큐가 ‘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(K-BPI) 소화제 부문’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. 124년의 역사의 동화약품 활명수는 조선시대 말부터 3세기에 걸쳐 온 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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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골든브랜드] 국민 건강 지킴이 … 액제소화제 매출 1위
1897년 민병호 선생이 개발한 동화약품 활명수는 국내 최장수 의약품이다. 동화약품 까스활명수-큐가 ‘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(K-BPI) 소화제 부문’에서 골든브랜드로 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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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20년 제 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(K-BPI) 골든브랜드] 시장위기 때 힘을 발휘하는 ‘잘 키운 브랜드의 힘’
한국능률협회컨설팅(KMAC·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)은 ‘2020년도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(K-BPI)’ 조사 결과를 어제(30일) 발표했다. ‘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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